개인돈관련 질문드려요
컨텐츠 정보
- 1,164 조회
- 2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지낸주 뭐에 씌웠는지
개인돈을 145만 빌렸네요
다음주에 236을 갚아야하는데
부모님께 들통나 법정이자 20%
해결 돈을 회수하셨는데..
연체전 합의하는 방법이나
조언좀 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6
개인돈관련 질문드려요 지낸주 뭐에 씌웠는지
개인돈을 145만 빌렸네요
다음주에 236을 갚아야하는데
부모님께 들통나 법정이자 20%
해결 돈을 회수하셨는데..
연체전 합의하는 방법이나
조언좀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