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도를 할려면 자게를 안와야하나봐여
컨텐츠 정보
- 622 조회
- 1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오늘 생일이고해서 절대 겜안해야지 하루웃어야지
했는데 자게에 대승글 막올라와서
혹시 나도...? 라는생각에 입금했으나
끝마무리는 오링엔딩이네요.
진짜 빈털털이로 하루마무리하는 기분 되게
오랜만이네요 ㅎㅏㅎㅏ
자게오더라도 앞으론 돌발온거있는지만 체크하고
그냥 나가야겠어요...
이게 악마의 속삭임이네 그냥...
결국 0원 오링마무리로 끝냅니다.
시부라끄... 개그튼인생ㅠ
관련자료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