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와인 프로그마틱 다른분들도 렉걸리나요?
컨텐츠 정보
- 192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안그랬는데
6월인가 5월 말일인가부터
영상 렉이 엄척 심해져서
스트레스 겁나 받는중.ㅠㅠ
쿠키 지우고 별짓 다해도 계속 렉이네요.
다른 제휴도 이런가 다 돌려봤는데
다른곳은 렉 1도 없이 잘되는데
나만 이런건지..
와인 자체가 이런건지 혹시 렉 걸리는분들 많나요?
관련자료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