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광끼 너무 힘든 싸움이였다
컨텐츠 정보
- 393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뭔 자신감이 붙었는진 모르겠지만
난생 처음으로 슬롯 5천벳으로 광끼 승부 봤어요 ㅠㅠ
드럽게 안되던 거
크레이지에서 조금 멘징하고 출금…
사실 본전 이상 까지 갔는데 억울해서 더 돌리다가
손실본 게 함정….
슬나형님들 주말 잘 보내세용 !
관련자료
댓글 3
뭔 자신감이 붙었는진 모르겠지만
난생 처음으로 슬롯 5천벳으로 광끼 승부 봤어요 ㅠㅠ
드럽게 안되던 거
크레이지에서 조금 멘징하고 출금…
사실 본전 이상 까지 갔는데 억울해서 더 돌리다가
손실본 게 함정….
슬나형님들 주말 잘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