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호흡 10시간 딸배하고옴
컨텐츠 정보
- 804 조회
- 2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킹부산 오늘 종일 비와서 단가 좋고 콜 많고
10시간하고 31장 벌어왔다 57건 배달
시급 3만 찍었다
만족한다
방수케이스 고장나서 물이 자꾸 스며들어서
터치 안되는 바람에 조기퇴근..
40장 할 수 있었는데 까비
배민 정산일이 기다려진다 웃흥
오늘 일기 끗
관련자료
댓글 28
킹부산 오늘 종일 비와서 단가 좋고 콜 많고
10시간하고 31장 벌어왔다 57건 배달
시급 3만 찍었다
만족한다
방수케이스 고장나서 물이 자꾸 스며들어서
터치 안되는 바람에 조기퇴근..
40장 할 수 있었는데 까비
배민 정산일이 기다려진다 웃흥
오늘 일기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