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ㅋㅌ 작성자 정보 부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08 15:59 컨텐츠 정보 178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아니 한집배달인데다른집 이곳저곳 가는건 뭔심보지이거 뭐 어케함..? 돈 더 주고 한집배달 햇더만 현황보니 두곳을 더가고잇네 집이랑 점점 멀어져 ㅎㅎ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오공라우처님의 댓글 오공라우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8 16:03 가다가 음식터져서 다시 하는중 가다가 음식터져서 다시 하는중 부처님의 댓글의 댓글 부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8 16:05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참 애매하네요 ㅋㅋ 가게 사장은 잘못도 없는데 뭐라하자니 그렇고 배달원 한테 뭐라하자니 벽에 얘기하고..슬롯하면서 기다리지 ㅁ ㅓ..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참 애매하네요 ㅋㅋ 가게 사장은 잘못도 없는데 뭐라하자니 그렇고 배달원 한테 뭐라하자니 벽에 얘기하고..슬롯하면서 기다리지 ㅁ ㅓ..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라우처님의 댓글 오공라우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8 16:03 가다가 음식터져서 다시 하는중 가다가 음식터져서 다시 하는중
부처님의 댓글의 댓글 부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8 16:05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참 애매하네요 ㅋㅋ 가게 사장은 잘못도 없는데 뭐라하자니 그렇고 배달원 한테 뭐라하자니 벽에 얘기하고..슬롯하면서 기다리지 ㅁ ㅓ..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참 애매하네요 ㅋㅋ 가게 사장은 잘못도 없는데 뭐라하자니 그렇고 배달원 한테 뭐라하자니 벽에 얘기하고..슬롯하면서 기다리지 ㅁ 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