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슬롯 한태 질려버렸다그냥
컨텐츠 정보
- 197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짜 너무 티나게 하니까
돌리면서 오금이 저릴정도네요
배당이라도 먹었으면 그냥 그러려니하고
돌리겠는데 무슨 배당이 초고배당 먹었을때 나오는
스핀으로만 나와서 그낭 10배 20배 이렇게만 주고 400배인가한번 뜨고나서 고대로 스핀 4번더 구매하니 바로 400배증발
진짜 따고있는것도아니고 계속 박고만있는데
저따구로나오니까 진짜 석나갑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