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관련 궁금증이있습니다.
컨텐츠 정보
- 918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상 욕설 이런거 말고
많이 따서 졸업당하신분들
그동안 많이 잃었다가
많이 땄는데 그게 잃은거보다 훨씬 많이 따서 졸업을 시키는건가요?
예를들어 4~5년동안 5억을 잃었는데
어제 4억을 땄는데 졸업시키고 이런경우가 있나요?
관련자료
댓글 12
진상 욕설 이런거 말고
많이 따서 졸업당하신분들
그동안 많이 잃었다가
많이 땄는데 그게 잃은거보다 훨씬 많이 따서 졸업을 시키는건가요?
예를들어 4~5년동안 5억을 잃었는데
어제 4억을 땄는데 졸업시키고 이런경우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