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핵쏘 고배당 좀 드셔보신분잇나요?;
컨텐츠 정보
- 509 조회
- 1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계정문젠가 5월달부턴 뭐 잘떠야 500배언져리가 최고구..
진짜 거짓말처럼 일케 안터지나 싶든데..
그전에만 해도 1000배이상 심심치않게 잘터져서 이용했는데
어느순간부턴 그냥 돈을 가져다 버리는수준이 되서...ㅡ_ㅡ...
걍 놔줘야하나 싶은데
관련자료
댓글 17
계정문젠가 5월달부턴 뭐 잘떠야 500배언져리가 최고구..
진짜 거짓말처럼 일케 안터지나 싶든데..
그전에만 해도 1000배이상 심심치않게 잘터져서 이용했는데
어느순간부턴 그냥 돈을 가져다 버리는수준이 되서...ㅡ_ㅡ...
걍 놔줘야하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