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핵쏘 고배당 좀 드셔보신분잇나요?;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최근 핵쏘 고배당 좀 드셔보신분잇나요?;

컨텐츠 정보

본문

계정문젠가 5월달부턴 뭐 잘떠야 500배언져리가 최고구..

진짜 거짓말처럼 일케 안터지나 싶든데..

그전에만 해도 1000배이상 심심치않게 잘터져서 이용했는데

어느순간부턴 그냥 돈을 가져다 버리는수준이 되서...ㅡ_ㅡ...

걍 놔줘야하나 싶은데

관련자료

댓글 17
회원사진

오공플레이어님의 댓글의 댓글

한 두어달전만해도 고배당 심심치않게 터져줘서 행복슬롯이였는데...
너무하다싶을정도로 안나와서여 ㅂㄷㅂㄷ
회원사진

오공플레이어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그러고 5월달 미친척하고 구매때리다 골로가버린케이스...
주겟지하면서 해도 한달이상안주는데 뭐;; 밑빠진 독에 물붓는듯한
회원사진

오공망치님의 댓글

몇일전에 무법자주식회사 자연빵으로 1700배 하고 돼지 3600밴가 보긴 했는데 전보다 고배당 안터지는건 맞는듯요.
회원사진

오공플레이어님의 댓글의 댓글

0~10배미만 몇번 나와도 3~4번더 사면
그래도 어느정도 좀 올라가주든가
유지는 하게 해줬는데 요즘은 그냥 0~10배로 내리꽂아버리드라구여..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