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새벽에 진지하게 조언좀 가능한가
컨텐츠 정보
- 365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4월말부터 5월 초중순까지 소소하게 연승하다가
중순부터 조금씩 무너지더니
거의 20일 넘게 연패중인데 이게 자꾸 짤짤이 3콩 5콩 생겨도 ㄷ다 입하고 원깡에 무너지는데
당장 10일이 월급날인데 머리가 너무 뜨거워지는데 이거 누구한테 돈빌려서 2-3일 보낼라햇는데 또
생각해보니깐 그돈도 다시 입금할거같거든
계속 연패중인데 그냥 이번달은 단도하고 싹 다시 깔끔하게 담달부터 소액으로 다시하는게 맞을까
관련자료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