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론 끝났네ㅠ
컨텐츠 정보
- 206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이심도 브이피엔도 안 먹혀서 통신사 로밍꺼지 했는데
매형 올꺼 같아서
근데 왜캐 빨라 오심ㅠㅠ
일 하누러 놓쳤네
소닉꺼지 왔다 갔뉴
잠깐 쉬는 시간에 와봤눈대
미친 도박장이 출장 와서도 이러고 있노
묵념이나 해야겠다
다둘 편안헌 오후 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5
아 이론 끝났네ㅠ 이심도 브이피엔도 안 먹혀서 통신사 로밍꺼지 했는데
매형 올꺼 같아서
근데 왜캐 빨라 오심ㅠㅠ
일 하누러 놓쳤네
소닉꺼지 왔다 갔뉴
잠깐 쉬는 시간에 와봤눈대
미친 도박장이 출장 와서도 이러고 있노
묵념이나 해야겠다
다둘 편안헌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