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일할게없는게아니라
컨텐츠 정보
- 283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끈기가없는거다
한평생 운동만배웠는데
애들가르키고하려니까
적성에안맞아서
7년동안배달해서 내가게 만들고
지금도 쉴때는 나가서 배민쿠팡탄다
대가리만있고 참을성만있어도
요즘배달 ㅈ같다해도
월600이상가져간다
남부럽지않게먹고살수있고
하고싶은거하고살수있다
병신같은 유튭이나인스타에서 남들잘나가는거만보니까
도박이나 코인주식으로한탕해처먹을라하는거지
신세한탄할바엔 자신을돌아봐라
관련자료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