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탓말고 본인탓을 혀라 작성자 정보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06 15:49 컨텐츠 정보 707 조회 20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뭐가 안될때 남탓, 주변탓, 환경탓하지말거본인탓을 하고 좀 더 나아질 생각을 해라대부분 문제의 99%는 본인한테 있음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0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0 환경탓도있지 너 그거안봣니 김혜수가판사로나오는드라마 환경탓도있지 너 그거안봣니 김혜수가판사로나오는드라마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고거 꿀잼 소년심판 고거 꿀잼 소년심판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엉 그거보면 환경이 90퍼야 애들은 엉 그거보면 환경이 90퍼야 애들은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2 하지만 충삼개구리는 다 이겨낼수이따 화이또 92,697 럭키포인트 당첨! 하지만 충삼개구리는 다 이겨낼수이따 화이또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이런 씹ㅋㅋㅋㅋ 이런 씹ㅋㅋㅋㅋ 오공냠냠이님의 댓글 오공냠냠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사장님 근데 인간의 본능은 이기적이라 90프러넘는사람들이 상황이발생하면 환경탓 남탓을 하며 자기합리화를하죠 스스로 자아성찰되는사람 보기힘듬ㅠ 사장님 근데 인간의 본능은 이기적이라 90프러넘는사람들이 상황이발생하면 환경탓 남탓을 하며 자기합리화를하죠 스스로 자아성찰되는사람 보기힘듬ㅠ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2 그런사람들이 결국 계속 그냥 그렇게 삽니다.. 원래 잘되는 사람은 소수죵 그런사람들이 결국 계속 그냥 그렇게 삽니다.. 원래 잘되는 사람은 소수죵 오공냠냠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냠냠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3 맞아요 절대 안고쳐짐 이건 맞아요 절대 안고쳐짐 이건 오공도이님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네 제가잘못해쪄요ㅠㅠ 네 제가잘못해쪄요ㅠㅠ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3 가재 열심히 키우니깐 근면성실 인정 가재 열심히 키우니깐 근면성실 인정 오공도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오예!! 가재 이번에또탈피해서짱꺼 오예!! 가재 이번에또탈피해서짱꺼[https://slotnara2.com/data/editor/2406/cmt_1995129289_lwyi5sp6_e0f31adf09157b1b8b0b260f4a035e4841faf1b4.webp]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오미 색깔 쥑이네요 혹시 주인도 알아봅니까? 오미 색깔 쥑이네요 혹시 주인도 알아봅니까? 오공도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밥주러가면집게들고달려와요ㅋㅋㄲㅋㅋㅋㅋ 밥주러가면집게들고달려와요ㅋㅋㄲㅋㅋㅋㅋ 오공초록이님의 댓글 오공초록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진심으로 나라에 불만있는 사람은 개발도상국으로 쫓아내야해요 얼마나 살기 좋은데 진심으로 나라에 불만있는 사람은 개발도상국으로 쫓아내야해요 얼마나 살기 좋은데{emo:duck/duck-12.gif:150}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미도리 1빠로 아오지탄광 ㄱㄱ? 미도리 1빠로 아오지탄광 ㄱㄱ? 오공초록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록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알럽 꼬레아 싸랑해오오 대함민쿡 알럽 꼬레아 싸랑해오오 대함민쿡{icon:heart-o fa-4x} 바걍님의 댓글 바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9 슬롯 너무안되는데 제탓하기가 넘 화가나네요 165,665 럭키포인트 당첨! 슬롯 너무안되는데 제탓하기가 넘 화가나네요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6:00 그럴떄 잠시 쉬어가시길.. 오늘 안되면 내일 좋은 그림이 올겁니닷 그럴떄 잠시 쉬어가시길.. 오늘 안되면 내일 좋은 그림이 올겁니닷 나르비님의 댓글 나르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6:57 맥스 못 먹는건 제탓인가요 ?? ㅎ 맥스 못 먹는건 제탓인가요 ?? ㅎ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7:33 그거슨 제탓입니다.. 저도 못묵ㅠ 그거슨 제탓입니다.. 저도 못묵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0 환경탓도있지 너 그거안봣니 김혜수가판사로나오는드라마 환경탓도있지 너 그거안봣니 김혜수가판사로나오는드라마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고거 꿀잼 소년심판 고거 꿀잼 소년심판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엉 그거보면 환경이 90퍼야 애들은 엉 그거보면 환경이 90퍼야 애들은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2 하지만 충삼개구리는 다 이겨낼수이따 화이또 92,697 럭키포인트 당첨! 하지만 충삼개구리는 다 이겨낼수이따 화이또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김충삼만원충전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이런 씹ㅋㅋㅋㅋ 이런 씹ㅋㅋㅋㅋ
오공냠냠이님의 댓글 오공냠냠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사장님 근데 인간의 본능은 이기적이라 90프러넘는사람들이 상황이발생하면 환경탓 남탓을 하며 자기합리화를하죠 스스로 자아성찰되는사람 보기힘듬ㅠ 사장님 근데 인간의 본능은 이기적이라 90프러넘는사람들이 상황이발생하면 환경탓 남탓을 하며 자기합리화를하죠 스스로 자아성찰되는사람 보기힘듬ㅠ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2 그런사람들이 결국 계속 그냥 그렇게 삽니다.. 원래 잘되는 사람은 소수죵 그런사람들이 결국 계속 그냥 그렇게 삽니다.. 원래 잘되는 사람은 소수죵
오공냠냠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냠냠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3 맞아요 절대 안고쳐짐 이건 맞아요 절대 안고쳐짐 이건
오공도이님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1 네 제가잘못해쪄요ㅠㅠ 네 제가잘못해쪄요ㅠㅠ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3 가재 열심히 키우니깐 근면성실 인정 가재 열심히 키우니깐 근면성실 인정
오공도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오예!! 가재 이번에또탈피해서짱꺼 오예!! 가재 이번에또탈피해서짱꺼[https://slotnara2.com/data/editor/2406/cmt_1995129289_lwyi5sp6_e0f31adf09157b1b8b0b260f4a035e4841faf1b4.webp]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오미 색깔 쥑이네요 혹시 주인도 알아봅니까? 오미 색깔 쥑이네요 혹시 주인도 알아봅니까?
오공도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도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밥주러가면집게들고달려와요ㅋㅋㄲㅋㅋㅋㅋ 밥주러가면집게들고달려와요ㅋㅋㄲㅋㅋㅋㅋ
오공초록이님의 댓글 오공초록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진심으로 나라에 불만있는 사람은 개발도상국으로 쫓아내야해요 얼마나 살기 좋은데 진심으로 나라에 불만있는 사람은 개발도상국으로 쫓아내야해요 얼마나 살기 좋은데{emo:duck/duck-12.gif:150}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5 미도리 1빠로 아오지탄광 ㄱㄱ? 미도리 1빠로 아오지탄광 ㄱㄱ?
오공초록이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록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6 알럽 꼬레아 싸랑해오오 대함민쿡 알럽 꼬레아 싸랑해오오 대함민쿡{icon:heart-o fa-4x}
바걍님의 댓글 바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5:59 슬롯 너무안되는데 제탓하기가 넘 화가나네요 165,665 럭키포인트 당첨! 슬롯 너무안되는데 제탓하기가 넘 화가나네요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6:00 그럴떄 잠시 쉬어가시길.. 오늘 안되면 내일 좋은 그림이 올겁니닷 그럴떄 잠시 쉬어가시길.. 오늘 안되면 내일 좋은 그림이 올겁니닷
나르비님의 댓글 나르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6:57 맥스 못 먹는건 제탓인가요 ?? ㅎ 맥스 못 먹는건 제탓인가요 ?? ㅎ
오공켄시로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켄시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7:33 그거슨 제탓입니다.. 저도 못묵ㅠ 그거슨 제탓입니다.. 저도 못묵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