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일자리 자체가 박살임+근로소득 가치저하
컨텐츠 정보
- 1,480 조회
- 4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mz세대가 눈이 높다 어쩐다 하는데
지방 좆소가서 쌩고생+스트레스
한바가지로 받아가며 200따리 할바에
서울가서 알바하고 150 or 배달이 훨씬 매리트
있다는걸 모름
뭐? 일자리 널려있어? 니가 안가는거다?
가봐라 직접 가서 경험 해봐라
사람이 일할곳이 못되는곳이 99%임
외노쟈도 다 도망갈정도면 말 다한거지
많은걸 바라는게 아닌데, 최소한의
인격체와 자아를 가진 존재로서
자기 생활이라는게있고
약간의 여유라도 있어야되는데
그모든걸 다 버리고 그런곳 가서
일하면 뭐가 나옴? 미래가 안보이잖아
집을 살수있다는 보장이 있나
급여가 팍팍 오른다는 보장이있나
경제 성장률 3%도 안되는데
집값은 존나 높고 결국
원룸 월세살이 하다 뒤질게
뻔한게 보이니까
청년들이 비트코인,도박,선물 등
한탕주의에 빠지지
왜? 근로소득의 가치는 점점 덜어져가고
자동화는 늘어가고 사람의 가치는
점점 줄어드는데 기업 입장에선
경험많은 신입을 싸게 부리고 싶거든
고로 취업이 안되는거임
점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소멸하는게
보인다 보여.
관련자료
댓글 43

스테픈커리님의 댓글
솔까 회사들어가야지만 돈벌고 미래가 보임?
님 원하는 미래가 뭔데요? 원하는 미래가 있으면 거기에 맞게 생활하시고 노력이란걸해야지
나라탓 남탓 시급탓 탓탓탓만하다 허송세월다보냄
엠지엠지거리지만 내주변엔 정말 잘살고 현명한엠지들많음
돈버는 방법이야 요즘 널린게 돈벌이임
워라벨이 중요한시대이기 때문에 제대로된 엠지들은 굳이 회사를 안가더라도 회사다니는 사람보다 휠씬많음
최소한 회사만 들어갈려고하는게 노력을 안하는거임
이력서? 손가락 몇번 까딱거리는게 무슨 노력임
이글은 누워서 침뱉기임
님 원하는 미래가 뭔데요? 원하는 미래가 있으면 거기에 맞게 생활하시고 노력이란걸해야지
나라탓 남탓 시급탓 탓탓탓만하다 허송세월다보냄
엠지엠지거리지만 내주변엔 정말 잘살고 현명한엠지들많음
돈버는 방법이야 요즘 널린게 돈벌이임
워라벨이 중요한시대이기 때문에 제대로된 엠지들은 굳이 회사를 안가더라도 회사다니는 사람보다 휠씬많음
최소한 회사만 들어갈려고하는게 노력을 안하는거임
이력서? 손가락 몇번 까딱거리는게 무슨 노력임
이글은 누워서 침뱉기임

오렌지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맞는 댓글 맞말이네요
그 댓글의 모든 점이 저의
단점을 찌르시고
지금 저의 문제가 바로 그거애요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
솔직히 사회 딱 나와보니
진짜 뭘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돈 벌이 널린거 맞고
예를 들어 유튜뷰만 생각해도
1. 본인 채널,편집자,채널관리자,자막러, 등 여러 갈래의
돈벌이가 딱 딱 보이는데
전 진짜 뭘 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배운건 자격증 몇개 뿐이고 무식해서
일단 회사 다니다가여러모로
노답이라 걍 나오고
노가다하면서 이러 저러한
고민을 하고있긴 한데
말 그대로 고민 뿐이고
정보를 얻어야하는데
정보 얻기도 너무 막막해요
검색도 한계가 있고 ,
좀 더 고민이랄까?
좀 생각 해볼게요 감사드립니다
그 댓글의 모든 점이 저의
단점을 찌르시고
지금 저의 문제가 바로 그거애요
감사합니다 좋은 댓글
솔직히 사회 딱 나와보니
진짜 뭘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돈 벌이 널린거 맞고
예를 들어 유튜뷰만 생각해도
1. 본인 채널,편집자,채널관리자,자막러, 등 여러 갈래의
돈벌이가 딱 딱 보이는데
전 진짜 뭘 해야될지를
모르겠네요 배운건 자격증 몇개 뿐이고 무식해서
일단 회사 다니다가여러모로
노답이라 걍 나오고
노가다하면서 이러 저러한
고민을 하고있긴 한데
말 그대로 고민 뿐이고
정보를 얻어야하는데
정보 얻기도 너무 막막해요
검색도 한계가 있고 ,
좀 더 고민이랄까?
좀 생각 해볼게요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