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국선열 호국영령을 기리려면 1차전으론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컨텐츠 정보
- 282 조회
- 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현충일을 기리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선배분들을 더욱 더 기억하고 그 희생에 감사하기위해
2차전으로 현출일에 대한 기억을 더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네
관련자료
댓글 5
현충일을 기리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선배분들을 더욱 더 기억하고 그 희생에 감사하기위해
2차전으로 현출일에 대한 기억을 더 강화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