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심은 어떻게하면 생기려나..헬조선.. 작성자 정보 오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06 12:43 컨텐츠 정보 172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솔직히 애국심을 가져본적이없네..그냥 돈많이벌고 잘살고싶은소망뿐너무 삐뚤어진걸려나요.ㄷㄷ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오공안상구님의 댓글 오공안상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2:45 대부분 그럴걸요 ㅋㅋ 애국보단 본인 내가족 잘살길 바라죠 애국심도 여유가 있어야 생길듯해요 대부분 그럴걸요 ㅋㅋ 애국보단 본인 내가족 잘살길 바라죠 애국심도 여유가 있어야 생길듯해요 오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2:52 상구햄도 가족건강히 행복하게사세요~^^! ㅎ 상구햄도 가족건강히 행복하게사세요~^^! ㅎ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안상구님의 댓글 오공안상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2:45 대부분 그럴걸요 ㅋㅋ 애국보단 본인 내가족 잘살길 바라죠 애국심도 여유가 있어야 생길듯해요 대부분 그럴걸요 ㅋㅋ 애국보단 본인 내가족 잘살길 바라죠 애국심도 여유가 있어야 생길듯해요
오공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6 12:52 상구햄도 가족건강히 행복하게사세요~^^! ㅎ 상구햄도 가족건강히 행복하게사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