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 진짜 비질란테 같은게 있어야하긴하겠네
컨텐츠 정보
- 275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외국처럼 반 미친놈들끼리 결사단 만들어서
범죄자 사적으로 처형하듯이
우리나라도 총기 합법화 정도는 해야할듯
서로가 서로를 조심하고 예의있게 존중하게 대해야지
CCTV의 필요성은 범죄 예방이 아닌 억제인 것처럼
군대는 전쟁을 막는게 아니고 전쟁을 억제하는 것처럼
총기 합법화가 필요하다 누구든 죽을수 있다는 생각을
서로 공평하게 해야 존중하는 사회가 만들어질듯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