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엔고는 진짜 언제 풀리는지
컨텐츠 정보
- 219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몇년 했지만 작년 여름부터인가 가을부터인가
징그럽게 안주네요
이전에 플레이엔고가 그래도 게임하기 좋았던 것 같은데
들어가면 죽이네..
100만 들어가야 한 20만 나오나 ㅠ.ㅠ 그것도 운이 좋을때
관련자료
댓글 3
플레이엔고는 진짜 언제 풀리는지 몇년 했지만 작년 여름부터인가 가을부터인가
징그럽게 안주네요
이전에 플레이엔고가 그래도 게임하기 좋았던 것 같은데
들어가면 죽이네..
100만 들어가야 한 20만 나오나 ㅠ.ㅠ 그것도 운이 좋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