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메가가 최고인듯
컨텐츠 정보
- 523 조회
- 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중간 돌발은 넉넉한인원은 아니지만
프리는 진짜 자유게임이라 빼기가 쉬움
알 오공 이런데에 박아서 프리금액 다 채웟는데
내 시드가 오링이라 프리게임 기다리는데
또리밋 이러면 석나감; ㄹㅇ
차라리 메가가 나은듯..
ㅇㅇ
개인적으로
관련자료
댓글 9
중간 돌발은 넉넉한인원은 아니지만
프리는 진짜 자유게임이라 빼기가 쉬움
알 오공 이런데에 박아서 프리금액 다 채웟는데
내 시드가 오링이라 프리게임 기다리는데
또리밋 이러면 석나감; ㄹㅇ
차라리 메가가 나은듯..
ㅇㅇ
개인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