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넘 어렵다..
컨텐츠 정보
- 184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소닉 너무 안되네요..
나한테만 그러는 건지..
바닥도 안되고 구매도 안되고..
영상사를 몇군데를 돌아다녀도..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오늘도 4번 입금..다 오링..어제도 오링..
뭔짓을 한거 같은데..다른 사이트하고 똑같은 영상사에 똑같은 게임을 하는데..
소닉만 오링..
소닉 넘 어렵다.. 소닉 너무 안되네요..
나한테만 그러는 건지..
바닥도 안되고 구매도 안되고..
영상사를 몇군데를 돌아다녀도..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오늘도 4번 입금..다 오링..어제도 오링..
뭔짓을 한거 같은데..다른 사이트하고 똑같은 영상사에 똑같은 게임을 하는데..
소닉만 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