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vs 쿠팡이츠 작성자 정보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04 22:12 컨텐츠 정보 568 조회 14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배민만쓰다 쿠팡이츠 쓰니 저는 쿠팡이츠가 더 이득인것 같기두 하고.. 여러분들은 뭐가 더 좋나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4 오공나박사님의 댓글 오공나박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2 쿠팡이츠 한표 쿠팡이츠 한표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배민 오래써봤자 뭐 주는것도 없어유ㅠㅠ 배민 오래써봤자 뭐 주는것도 없어유ㅠㅠ 오공나박사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나박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근데 전 주로 경기도 배달특급 사용합니다 193,481 럭키포인트 당첨! 근데 전 주로 경기도 배달특급 사용합니다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5 그 신한에서 하는것도 있던데 땡겨요 인가 ㅋㅋ 그 신한에서 하는것도 있던데 땡겨요 인가 ㅋㅋ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7 땡겨요 망함요ㅋㅋ 땡겨요 망함요ㅋㅋ 오공대머리치킨님의 댓글 오공대머리치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쿠팡이츠 사업자들한테 수수료 겁나 뜯어감... 쿠팡이츠 사업자들한테 수수료 겁나 뜯어감...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헐..그건 몰랐네요ㅠㅠ 헐..그건 몰랐네요ㅠ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요기요가 더 도둑 ㅠ 요기요가 더 도둑 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배달비로만 보면 안되고 가격도 비교해보세요 배달비를 음식값에 녹이는 경우도 있어요...근데 요즘 쿠팡이나 배민이나 배달비는 또이또이라서ㅋ 배달비로만 보면 안되고 가격도 비교해보세요 배달비를 음식값에 녹이는 경우도 있어요...근데 요즘 쿠팡이나 배민이나 배달비는 또이또이라서ㅋ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5 저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시키긴 하는데 쿠팡이츠가 조금 매리트가 좋은것 같아서ㅠ 저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시키긴 하는데 쿠팡이츠가 조금 매리트가 좋은것 같아서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6 구매자들한테는 득되는쪽으로 시키는게 맞죠ㅎ 사업자일때는 배민요기요쿠팡 다들 도둑놈들이라..ㅠㅠ 구매자들한테는 득되는쪽으로 시키는게 맞죠ㅎ 사업자일때는 배민요기요쿠팡 다들 도둑놈들이라..ㅠㅠ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7 예전 책자가 그립네요..낭만 그 자체였눈데ㅠ 예전 책자가 그립네요..낭만 그 자체였눈데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20 사업자도 솔직히 가게 전화로 주문받는게 더 이득이예요ㅎ 수수료 없으니..배달비는 배제하고.. 사업자도 솔직히 가게 전화로 주문받는게 더 이득이예요ㅎ 수수료 없으니..배달비는 배제하고.. 오공살으리랏다님의 댓글 오공살으리랏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20 배달 치킨 족발 피자 이외에 시키면 안될듯 진짜 정성이 없음 ..반찬도 없고 밀키트로 하는곳도 많고 배달 치킨 족발 피자 이외에 시키면 안될듯 진짜 정성이 없음 ..반찬도 없고 밀키트로 하는곳도 많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오공나박사님의 댓글 오공나박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2 쿠팡이츠 한표 쿠팡이츠 한표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배민 오래써봤자 뭐 주는것도 없어유ㅠㅠ 배민 오래써봤자 뭐 주는것도 없어유ㅠㅠ
오공나박사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나박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근데 전 주로 경기도 배달특급 사용합니다 193,481 럭키포인트 당첨! 근데 전 주로 경기도 배달특급 사용합니다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5 그 신한에서 하는것도 있던데 땡겨요 인가 ㅋㅋ 그 신한에서 하는것도 있던데 땡겨요 인가 ㅋㅋ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7 땡겨요 망함요ㅋㅋ 땡겨요 망함요ㅋㅋ
오공대머리치킨님의 댓글 오공대머리치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쿠팡이츠 사업자들한테 수수료 겁나 뜯어감... 쿠팡이츠 사업자들한테 수수료 겁나 뜯어감...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헐..그건 몰랐네요ㅠㅠ 헐..그건 몰랐네요ㅠ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4 요기요가 더 도둑 ㅠ 요기요가 더 도둑 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3 배달비로만 보면 안되고 가격도 비교해보세요 배달비를 음식값에 녹이는 경우도 있어요...근데 요즘 쿠팡이나 배민이나 배달비는 또이또이라서ㅋ 배달비로만 보면 안되고 가격도 비교해보세요 배달비를 음식값에 녹이는 경우도 있어요...근데 요즘 쿠팡이나 배민이나 배달비는 또이또이라서ㅋ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5 저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시키긴 하는데 쿠팡이츠가 조금 매리트가 좋은것 같아서ㅠ 저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시키긴 하는데 쿠팡이츠가 조금 매리트가 좋은것 같아서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6 구매자들한테는 득되는쪽으로 시키는게 맞죠ㅎ 사업자일때는 배민요기요쿠팡 다들 도둑놈들이라..ㅠㅠ 구매자들한테는 득되는쪽으로 시키는게 맞죠ㅎ 사업자일때는 배민요기요쿠팡 다들 도둑놈들이라..ㅠㅠ
오공초보슬롯돌려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초보슬롯돌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17 예전 책자가 그립네요..낭만 그 자체였눈데ㅠ 예전 책자가 그립네요..낭만 그 자체였눈데ㅠ
오공스시맥스떳당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20 사업자도 솔직히 가게 전화로 주문받는게 더 이득이예요ㅎ 수수료 없으니..배달비는 배제하고.. 사업자도 솔직히 가게 전화로 주문받는게 더 이득이예요ㅎ 수수료 없으니..배달비는 배제하고..
오공살으리랏다님의 댓글 오공살으리랏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22:20 배달 치킨 족발 피자 이외에 시키면 안될듯 진짜 정성이 없음 ..반찬도 없고 밀키트로 하는곳도 많고 배달 치킨 족발 피자 이외에 시키면 안될듯 진짜 정성이 없음 ..반찬도 없고 밀키트로 하는곳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