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하면서 느낀건데 진짜 아니다싶을정도로 안주는데 있으면..
컨텐츠 정보
- 408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빠른탈퇴가 답이긴한듯요
슬나 약 856일차 유저로 제휴들 여럿 경험해본봐
잘주는데는 잘주고 (물론 죽일때도있지만..)
근데 진짜 사대가 진짜 안맞는데도 있긴있음
장난질이 너무 심하면 진짜 하면서도 여길 왜 충했나 싶을정도로...
그런데는 그냥 빠른손절이나 탈퇴해야됨..
슬나제휴라 아쉬운거지 사실 비제휴였음
바로탈퇴 및 뒤도 안돌아봤을듯요.
진짜 돌릴때마다 희망도 없고
롤링도 못채우고 오링시키거나
플러스되봣자 1~3만원위아래만 되고
결국 돌려서 오링패턴 ...이런패턴 빈번한곳은
어차피 돌려봣자 희망도없음.
걍 돈버리는 수준
다행인건 슬나제휴는 많이있음.. ㅂㄷㅂㄷ
관련자료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