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키움 엘지 작성자 정보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4.06.04 18:30 컨텐츠 정보 217 조회 6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키움 외인선발에 엘지 쌩신인 대체선발인데키움이 역배네 이건 못 먹어도 ㄱㅈㅇ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6 가나다라마님의 댓글 가나다라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3 찬규대체네 퓨쳐스에서 방어률 5.4던졌네요 찬규대체네 퓨쳐스에서 방어률 5.4던졌네요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6 보니까 선발도 선발인데 상대전적으로 배당이 나오나봐요 보니까 선발도 선발인데 상대전적으로 배당이 나오나봐요 오공똘마니님의 댓글 오공똘마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6 헬지 투수바뀐거야? ㄷㄷ 헬지 투수바뀐거야? ㄷㄷ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7 네 형님 바뀐지는 꽤 됐는데 배당을 완전 좋게 줘서 키움 갔어요 ㅋㅋㅋ 네 형님 바뀐지는 꽤 됐는데 배당을 완전 좋게 줘서 키움 갔어요 ㅋㅋㅋ 오공똘마니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똘마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9 난바뀐지모르고 엘지 박았는데 ㅡㅜ 난바뀐지모르고 엘지 박았는데 ㅡㅜ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40 엇... 그래도 헤이수스가 엘지 상대로 못 해서 아직 몰라요 형님!! 뭔가 정배는 정배인 이유가 있을 거 같기도 해요,,,ㅎㅎ 엇... 그래도 헤이수스가 엘지 상대로 못 해서 아직 몰라요 형님!! 뭔가 정배는 정배인 이유가 있을 거 같기도 해요,,,ㅎㅎ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가나다라마님의 댓글 가나다라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3 찬규대체네 퓨쳐스에서 방어률 5.4던졌네요 찬규대체네 퓨쳐스에서 방어률 5.4던졌네요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6 보니까 선발도 선발인데 상대전적으로 배당이 나오나봐요 보니까 선발도 선발인데 상대전적으로 배당이 나오나봐요
오공똘마니님의 댓글 오공똘마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6 헬지 투수바뀐거야? ㄷㄷ 헬지 투수바뀐거야? ㄷㄷ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7 네 형님 바뀐지는 꽤 됐는데 배당을 완전 좋게 줘서 키움 갔어요 ㅋㅋㅋ 네 형님 바뀐지는 꽤 됐는데 배당을 완전 좋게 줘서 키움 갔어요 ㅋㅋㅋ
오공똘마니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똘마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39 난바뀐지모르고 엘지 박았는데 ㅡㅜ 난바뀐지모르고 엘지 박았는데 ㅡㅜ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4.06.04 18:40 엇... 그래도 헤이수스가 엘지 상대로 못 해서 아직 몰라요 형님!! 뭔가 정배는 정배인 이유가 있을 거 같기도 해요,,,ㅎㅎ 엇... 그래도 헤이수스가 엘지 상대로 못 해서 아직 몰라요 형님!! 뭔가 정배는 정배인 이유가 있을 거 같기도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