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역시 ㅈ닉이네
컨텐츠 정보
- 20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무슨일로 주나했네
역시 그대로 가져가네 ㅋㅋ
존나 안주는게 눈에 뻔히 보이는데
입금한 내가 ㅄ이지..
배당이 10~20배 언저리 존나게 나오고
보너스 진입도 안되는데 존나게 약올리기만 하고 ㅋㅋ
ㅈ같아서 다시 ㅈ닉은 당분간 손절칩니다
다른곳은 그래도 ㅈ닉처럼 눈에 보이게
ㅈㄹ은 안하는데
관련자료
댓글 2
무슨일로 주나했네
역시 그대로 가져가네 ㅋㅋ
존나 안주는게 눈에 뻔히 보이는데
입금한 내가 ㅄ이지..
배당이 10~20배 언저리 존나게 나오고
보너스 진입도 안되는데 존나게 약올리기만 하고 ㅋㅋ
ㅈ같아서 다시 ㅈ닉은 당분간 손절칩니다
다른곳은 그래도 ㅈ닉처럼 눈에 보이게
ㅈㄹ은 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