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예민한거일까요
컨텐츠 정보
- 549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새벽에 슬나쿠폰 교환하려고 신청넣었다가 월 입금액 부족하다고 거절됐었습니다
이후에 고센이랑 연락해서 물어보니 월입금액이 부족하다하였고
그래서 직접 입출금내역 하나하나찍어서 올리니
그제서야 스포츠입금액은 포함이 안되어있었다 재지급 하겠다 이렇게 답변이 오더군요
하지만 그 이전에 죄송하다는 의미가 포함된 사과가 먼저 아닐까요.. 두차례나 입금액이 부족하다고요? 물어봤었고
입출금내역 고센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면서도 하나하나찍어서 가져오게만든 수고스러움의 대한 사과는 기본이 아닌가 싶은데 저 혼자만 예민한건가요?
기존에 사용중인 제휴들과 어떠한 트러블문제 한번도 없었고 그저 이벤참여용 대화밖에 한적없지만..
관련자료
댓글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