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도박은 시작도안했어야되네 ㅋㅋ
컨텐츠 정보
- 216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한달 잘참다가 와인 감사닭 7쿱으로 300까지 갔다가 고대로 반납 ㅋㅋ
실입은없는거니 걍그대로 뱉어냈네요
실입했으면 빢쳐서 또했을듯 ㅋㅋㅋㅋ
역시 도박은 인생의 낭비인듯 참아지지가않네
시발거 용돈도 안받든가해야지 시발거..
역시 도박은 시작도안했어야되네 ㅋㅋ 한달 잘참다가 와인 감사닭 7쿱으로 300까지 갔다가 고대로 반납 ㅋㅋ
실입은없는거니 걍그대로 뱉어냈네요
실입했으면 빢쳐서 또했을듯 ㅋㅋㅋㅋ
역시 도박은 인생의 낭비인듯 참아지지가않네
시발거 용돈도 안받든가해야지 시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