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번주 금,토부터 ,내일까지 일 없다네요
컨텐츠 정보
- 891 조회
- 2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제가 한달 전부터 다니던 인력소가있는데 한달동안 일없을때빼곤
다 나갔습니다 제가 문제가있었음
진작 짤렸겠죠 근데 사건은 저번주 목요일인가 같이 다른 지역 파견나갔는데
그때 같이 일하던 모르는 아저씨가 그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이랑
싸우고 중간에 탈주닌자 해버려서 다같이 얼이 나간 상태로 뭐 어찌어찌
일 끝났는데 그뒤로부터
계속 노가다 데마 맞아서 억울해서 어제 같이 일하는 형한테
밥이랑 술한잔 얻어먹었는데 그 형이 자긴 오늘 일 불렀다고
오늘 번돈으로 너 밥사주는건데? 이러면서
" 이번에 한번 숙청 제대로 해서 대부분 거른거같은데
그때 그 아저씨 현장에서 런칠때 넌 그자리에도 없었고
니가 여론조성한것도 아니고 니가 문제 일으킬건 없었는데
너한테까지 화살 날아가는거보면 존나 같잖긴하다 ㅋㅋ "
라는데
와 애초에 단도 하고 떠나기로 한거 그건 그렇다치는데
당장내일 밥값도 없늗네 이러면 어떻게 해야되나 싶네요 진짜......
인생 막장이다 정말
관련자료
댓글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