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인사올립니다
컨텐츠 정보
- 916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제가 제일 좋아하고 맨날 보는 커뮤 슬롯나라
유저분들 아마 마지막 인사일지도 모르겠네요 항상 감사했고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사실 요새 얼마나 됐는지는 모르갰으나
매일 루징 후기 반복 돠기도 하고 입금이 두렵고 돈은 돈대로 정말 없어서 밥도 제대로 못먹고
병원비로만 여기저기 아픈곳 치료 받으며 살고있습니다 그런데 암만 생각해봐도 이 슬롯이라는 여정의 끝은 빚에 깔려 죽는 쥭음엔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 너무 우울하고정신과도 다니고 있어요 그냥… 다 부질 없다는 생각이 가득 드네요 오늘은 제휴 슬나 오겠지? 하고 뭐 없나 기다려보면 돈은 돈대로 꼴고, 따도 몇만원씩 빚 돌려막기나 하고 살고 있습니다 뭐 뻔하죠 도박쟁이새끼가 마지막 인사 해봤자 뭐합니까..제가 지금 진짜 돈이 없기도 하고 조만간 정신병원 입원도 생각중이네요 그리고 종종 너무 꼴으니까
고센에 쿠푠 구걸하는 제 자신도 너무 혐오 스럽고 지겹네요 당분간 좀 쉬어야할거같아요 항상 감사했습니다 슬롯나라 회원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돈 많이 버시고 꽁돈도 많이 따시고
행복하셨음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