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까르보나라 슈퍼에 파는거 ㄱㅊ나요
컨텐츠 정보
- 482 조회
- 2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아니 파스타 배달하고나서 갑자기 깔보나라 조온나 땡기는데
사먹긴 비싸고 양 ㅈ도 없어서
생각난게
슈퍼나 마트에 보믄
병에 담긴 쏘오스 있잖아여
그거 맛있음?
얼마지...? (이게 젤 중요)
관련자료
댓글 21
아니 파스타 배달하고나서 갑자기 깔보나라 조온나 땡기는데
사먹긴 비싸고 양 ㅈ도 없어서
생각난게
슈퍼나 마트에 보믄
병에 담긴 쏘오스 있잖아여
그거 맛있음?
얼마지...? (이게 젤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