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할때 계산해서 해야되네......시부레 ㅠ
컨텐츠 정보
- 517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체계적인 성격이 못되서;; 그냥 막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하다보니 오공 프리 3만이 모자라서 3쿱이넼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찢어주길 ㅠ 쿱성공했음됐을텐데 햐 지린다 지려~~
관련자료
댓글 12
입금할때 계산해서 해야되네......시부레 ㅠ 체계적인 성격이 못되서;; 그냥 막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하다보니 오공 프리 3만이 모자라서 3쿱이넼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찢어주길 ㅠ 쿱성공했음됐을텐데 햐 지린다 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