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
컨텐츠 정보
- 281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분명 상주하는 직원들이 있을탠데
공지도 없고 무작정 기다리게 하면 안된다고
본다 나는
물론 난 입금금액이 작은 소액배터지만
돈을 넣고 쓰는 손님이잖아
일처리 빠릿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관련자료
댓글 2
문제점 분명 상주하는 직원들이 있을탠데
공지도 없고 무작정 기다리게 하면 안된다고
본다 나는
물론 난 입금금액이 작은 소액배터지만
돈을 넣고 쓰는 손님이잖아
일처리 빠릿하게 해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