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카 문제 많네요
컨텐츠 정보
- 904 조회
- 1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저번주에 가입을 다시 받아준다해서
가입을 하고 첫충에 대해 묻길 위해 질문을하고
40분째답이 없어서 그냥 석나가서 다른데 입금..
그리고
오늘도 답이 계속 없다가 , 나중에 이용 불가라 하네요
정보랑 이런건 다 받고 , 처음부터 받질 말았으면..
깽판.욕설 없이 깔끔하게 졸업당한 사람으로서
검수팀에 의해 가입불가고 이유는 알려줄수 없다네요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분도 계시기에 글 써봤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