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카 어처구니가 없네
컨텐츠 정보
- 369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재가입신청헷더니
신분증이랑 은행어플캡쳐 보내라고해서
보냈더니 이용불가 ???
아니 가입할때 인적사항 다적고 가입신청넣었는데 안받을꺼면 바로 안받으면될것을 왜 굳이 신분증 계좌사진 달라고 하는지 ??
내정보가지고 뭔짓할라고 1일부터 기분잡치게하네
관련자료
댓글 2
풀카 어처구니가 없네 재가입신청헷더니
신분증이랑 은행어플캡쳐 보내라고해서
보냈더니 이용불가 ???
아니 가입할때 인적사항 다적고 가입신청넣었는데 안받을꺼면 바로 안받으면될것을 왜 굳이 신분증 계좌사진 달라고 하는지 ??
내정보가지고 뭔짓할라고 1일부터 기분잡치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