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 치킨 이벤 공지
컨텐츠 정보
- 710 조회
- 2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이번엔 모두가 좋아하시는 bbq 황올+콜라 5명으로 갑니다.
유효기간도 한달반 정도로 넉넉합니다.
깊티이니 먹튀범빼고 아무나 참가하세용
45분에 새글 올려서 시작합니다.
랜포 뒷 짝짝짝 5명 예정입니다.
5월 다들 수고하셨어요
관련자료
댓글 25
이번엔 모두가 좋아하시는 bbq 황올+콜라 5명으로 갑니다.
유효기간도 한달반 정도로 넉넉합니다.
깊티이니 먹튀범빼고 아무나 참가하세용
45분에 새글 올려서 시작합니다.
랜포 뒷 짝짝짝 5명 예정입니다.
5월 다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