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워크아웃 끝났어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형들 워크아웃 끝났어

컨텐츠 정보

  • 1,292 조회
  • 5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완전히 끝난건아니고

기한만 끝남..ㅋㅋ 

몇십 남았음 근데 11월전까지만 내면되서

버팅기고있음 ㅜ ㅋㅋ

토토로 존나 박았는데

60개월인가? 낸 거 같은데

나같은성격은 빚내서 계속하다가 

빚 그냥 못낼때까지 계속 끌어땡겨하더라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도 매달 땡기고

차라리 신용 망가지더라도 그냥 회생이나 워크아웃 조져버려서 강제로라도 빚같은거 못내게 하는게 나한텐

그냥 그나마 절제용이 된 듯

솔찍히 이런거 쪽팔린데 뭐 넷상이자너 현실에서 나 아는사람도없고 ㅋ  예전에 옆동네 노인네였나 워크아웃이니 뭐니 호박씨 존내까더만 요즘엔 안가봐서 모르겠네 ㅋ

그런거 솔찍히 그냥 지나가는 소형견 

치와와나 뭐 시츄? 같은 강아지들이 짖는거라고 생각하면 맘편함 ㅋㅋ 어차피 나한태 뭐 피해줄수있는것도아니고 ㅋ

넷상에서 남 까는사람들도 그 치와와가 자기한테 짖으면 어떤기분인가 생각해보면 웃기긴할듯 ㅋ


관련자료

댓글 50
회원사진

오공샤샤샷님의 댓글

뭐 부끄러울게 있나요 도박안하는 사람들이 더많이 신청할텐데....... 도박하는사람들은 한방 먹으면 갚기라도 할텐데.....
한번 사는 인생 우리가 부자도 아니고 해볼거 안해볼거 다 해보고 사는거쥬뭐~~
회원사진

오공라우처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 형 근데 도박하는사람들이 폐디율은 더 높을거야 나도 저거 미루다가 폐지한번 당할뻔해서 미납금 한번에내야된다해서 간신히 푼 적 있음 ㅋ
회원사진

오공샤샤샷님의 댓글의 댓글

그렇긴한데 유지를 얘기하는게 아니라 신청하는사람들을 얘기하는거...ㅋㅋㅋ도박하는 사람들이 신청하는 비율보다 일반분들이 신청하는 비율이 더 높으니께 부끄러울필요없다는고..
회원사진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

옆동네 가끔 눈팅하는데 진짜 나이 지긋이 쳐먹은 양반들이 고작 도박커뮤에 자기안방 밀린다는 이유로 저렇게 유치해질수 있나 싶음ㅋㅋ 돈이 이런건가 싶기도 하고 허구한날 여기 글 퍼다나르면서 낄낄 대는거 보면 일류 따라가고 싶은 아류 질투 보는 느낌이 강하게듦
회원사진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뭐 누구 릴 하면 그거부터 아주 개쌩난리 치던데요 지들끼리 우린 고연봉자에 잘사는 사람들이고 슬나애들은 그지새끼들 뿐이다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무튼 별개로
신용회복 응원합니다 저도 하다가 3년전에 완납 때렸는데 신용 낮으면 진짜 필요할 때 못받는 그 기분 넘 힘들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당!!!
회원사진

오공맥스내껑님의 댓글의 댓글

신용이 회복된다는 안정감 연체정보 조기해제 갚는 도중에 성실상환자 대출
뭐 기타 등등..
신점 회복이 가장크죠 신점 높으면 1금융대출권이 좋으니까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566,955 명
  • 전체 회원수 116,300 명
  • 전체 게시물 68,769,589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