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워크아웃 끝났어
컨텐츠 정보
- 1,282 조회
- 5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완전히 끝난건아니고
기한만 끝남..ㅋㅋ
몇십 남았음 근데 11월전까지만 내면되서
버팅기고있음 ㅜ ㅋㅋ
토토로 존나 박았는데
60개월인가? 낸 거 같은데
나같은성격은 빚내서 계속하다가
빚 그냥 못낼때까지 계속 끌어땡겨하더라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도 매달 땡기고
차라리 신용 망가지더라도 그냥 회생이나 워크아웃 조져버려서 강제로라도 빚같은거 못내게 하는게 나한텐
그냥 그나마 절제용이 된 듯
솔찍히 이런거 쪽팔린데 뭐 넷상이자너 현실에서 나 아는사람도없고 ㅋ 예전에 옆동네 노인네였나 워크아웃이니 뭐니 호박씨 존내까더만 요즘엔 안가봐서 모르겠네 ㅋ
그런거 솔찍히 그냥 지나가는 소형견
치와와나 뭐 시츄? 같은 강아지들이 짖는거라고 생각하면 맘편함 ㅋㅋ 어차피 나한태 뭐 피해줄수있는것도아니고 ㅋ
넷상에서 남 까는사람들도 그 치와와가 자기한테 짖으면 어떤기분인가 생각해보면 웃기긴할듯 ㅋ
관련자료
댓글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