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에 퇴근 ㅠㅠㅠ 퇴근 1시간전
컨텐츠 정보
- 109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프로젝트 마지막날이라 새벽6시에 나와서.. 2시에 퇴근하네요 ㅠㅠ
오늘은 자게도 많이 못봤네요.. 개발자 삶 진짜 슬롯마냥 ㅈ갓다 ㅠㅠ
그래도 6시 크레이지 돌발은 성공 ㅎㅎ..
모두들 5월 잘 마무리 하시고 대박나세요!!
2시에 퇴근 ㅠㅠㅠ 퇴근 1시간전 프로젝트 마지막날이라 새벽6시에 나와서.. 2시에 퇴근하네요 ㅠㅠ
오늘은 자게도 많이 못봤네요.. 개발자 삶 진짜 슬롯마냥 ㅈ갓다 ㅠㅠ
그래도 6시 크레이지 돌발은 성공 ㅎㅎ..
모두들 5월 잘 마무리 하시고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