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울일을 왜 만듬?
컨텐츠 정보
- 419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프리 잘줘서? 실입아닌데ㅋㅋㅋ
다 무슨 소용임?
어차피 초과금액 회수엔딩인데
그렇게 상승세 느낌나면
빨리빼고 실입 질렀어야지
천프로면 회수해도 할말없음 저런 악용자때문에
다른회원도 피해 입는거
돌발올것도 기분나빠서 안오게만들고
뭐 이벤트 할라다가도 악용하고 빼액 하니깐
점차 없어짐
관련자료
댓글 6
프리 잘줘서? 실입아닌데ㅋㅋㅋ
다 무슨 소용임?
어차피 초과금액 회수엔딩인데
그렇게 상승세 느낌나면
빨리빼고 실입 질렀어야지
천프로면 회수해도 할말없음 저런 악용자때문에
다른회원도 피해 입는거
돌발올것도 기분나빠서 안오게만들고
뭐 이벤트 할라다가도 악용하고 빼액 하니깐
점차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