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1년간 고마웠어
컨텐츠 정보
- 634 조회
- 55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딱 1년됐어 ㅎ
아쉽긴하지만 언젠 겪어야 할 일이였지 ㅎ
그동안 채팅 쳐주신 형님들
후원해주신 형님들
좋게봐주신 형들 너무 고마워요 ㅎ
그래도 나 관종이라 자게에는 계속 있을 예정
마지막 제코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 ㅎ
밤바 이틀 매니저 아쉽긴했어! ㅎㅎ
관련자료
댓글 55

딱 1년됐어 ㅎ
아쉽긴하지만 언젠 겪어야 할 일이였지 ㅎ
그동안 채팅 쳐주신 형님들
후원해주신 형님들
좋게봐주신 형들 너무 고마워요 ㅎ
그래도 나 관종이라 자게에는 계속 있을 예정
마지막 제코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 ㅎ
밤바 이틀 매니저 아쉽긴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