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 11일차
컨텐츠 정보
- 151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답답해 죽을 것 같습니다.
서면이라 그냥 싹다 쳐 잠겼는데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계좌는 있길래 급여는 빋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너무 불편하네요 씹것
시발 3개월 맞는거냐...
오링당해놓고 신고는 씹년이 하..
관련자료
댓글 3
지급정지 11일차 답답해 죽을 것 같습니다.
서면이라 그냥 싹다 쳐 잠겼는데
입금을 받을 수 있는 계좌는 있길래 급여는 빋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너무 불편하네요 씹것
시발 3개월 맞는거냐...
오링당해놓고 신고는 씹년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