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정도?만에 드디어 갤럭시로 돌아갑니다..
컨텐츠 정보
- 442 조회
- 49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아이폰4 부터.. 현재 사용하는 15까지.......
현대카드 없애니까 애플페이 안데서
불편함을 느끼고
드디어 삼성페이 쓰러 갤럭시로 갈아타보렵니다.
관련자료
댓글 49
아이폰4 부터.. 현재 사용하는 15까지.......
현대카드 없애니까 애플페이 안데서
불편함을 느끼고
드디어 삼성페이 쓰러 갤럭시로 갈아타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