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있나요 형님들 작성자 정보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8 19:44 컨텐츠 정보 215 조회 26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여자친구랑 대구 왔는데깍쟁이라 어리버리 까는 중입니다아 어딜 가야하지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6 텐카북북북님의 댓글 텐카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4 대구숙박 괴비싸던데여 대구숙박 괴비싸던데여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5 데통으로 해결 완료 형님 거기다 아우 내일 주간루징 제휴+비제휴 40대기중 크크크크크 데통으로 해결 완료 형님 거기다 아우 내일 주간루징 제휴+비제휴 40대기중 크크크크크 텐토르남님의 댓글 텐토르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5 막창ㄹㅅㄱ 막창ㄹㅅㄱ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5 대구는 막창이 최선인가요 형님 대구는 막창이 최선인가요 형님 텐토르남님의 댓글의 댓글 텐토르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뽈찜..? 뽈찜..? 신이완성한케롱님의 댓글 신이완성한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막창 데이트로는 ㄴㄴ 막창 데이트로는 ㄴㄴ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어차피 아우가 마라탕은 먹어줘도 막창 대창 등등 창 들어가는 음식은 안 먹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아우가 마라탕은 먹어줘도 막창 대창 등등 창 들어가는 음식은 안 먹는 부분입니다 신이완성한케롱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완성한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대구는 반이 맛집이여라 대구는 반이 맛집이여라 코아정순탄님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착한생아구 여기 진짜 기절할지도모름 착한생아구 여기 진짜 기절할지도모름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진짭니까 형님 아우 여자친구만 맥여야겠다 진짭니까 형님 아우 여자친구만 맥여야겠다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아구탕 미침 아구탕 미침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데이트라자네 영감님아 데이트라자네 영감님아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3 데이트면 더 좋지... 존나 맛있는데 ㄹㅇ 데이트면 더 좋지... 존나 맛있는데 ㄹㅇ 10질전문가승무텐님의 댓글 10질전문가승무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동인동 찜갈비 여자들이 좋아하는맛 동인동 찜갈비 여자들이 좋아하는맛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오호라 찜갈비라 ... 이거 메모입니다 오호라 찜갈비라 ... 이거 메모입니다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어딘데 대구 슬기형 나좀 빠삭함 어딘데 대구 슬기형 나좀 빠삭함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차타고깄나 차타고깄나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차 있고 여기 수성구? 입니다 법원쪽 차 있고 여기 수성구? 입니다 법원쪽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9 그쪽이면 맛난거많지 일단 거기간김에 수성못 슥들린다는 느낌으러 수성못쪽에 알랴주까 그쪽이면 맛난거많지 일단 거기간김에 수성못 슥들린다는 느낌으러 수성못쪽에 알랴주까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시드좀 있으면 더우 가 거기 소고기 진짜 맛집임 시드좀 있으면 더우 가 거기 소고기 진짜 맛집임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시드 별로없으면 앞산큰골집도 맛남 시드 별로없으면 앞산큰골집도 맛남 슬기로운님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9 형들 일단 화장실에 너무 오래 있으면 혼나서 가볼게 형들 일단 화장실에 너무 오래 있으면 혼나서 가볼게 손맛님의 댓글 손맛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대구 2년 넘게 있어봤는데 동성로 맥도날드가 가장 맛집이었어요 대구 2년 넘게 있어봤는데 동성로 맥도날드가 가장 맛집이었어요 텐긍정님의 댓글의 댓글 텐긍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2 예? 예? 슬지성님의 댓글 슬지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04 동성로에 도마29 추천합니당 시내에 여자친구랑 자주가요 흐트러진덮밥 추천 동성로에 도마29 추천합니당 시내에 여자친구랑 자주가요 흐트러진덮밥 추천 텐긍정님의 댓글 텐긍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1 막창은 구공탄 142,570 럭키포인트 당첨! 막창은 구공탄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카북북북님의 댓글 텐카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4 대구숙박 괴비싸던데여 대구숙박 괴비싸던데여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5 데통으로 해결 완료 형님 거기다 아우 내일 주간루징 제휴+비제휴 40대기중 크크크크크 데통으로 해결 완료 형님 거기다 아우 내일 주간루징 제휴+비제휴 40대기중 크크크크크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5 대구는 막창이 최선인가요 형님 대구는 막창이 최선인가요 형님
신이완성한케롱님의 댓글 신이완성한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막창 데이트로는 ㄴㄴ 막창 데이트로는 ㄴㄴ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어차피 아우가 마라탕은 먹어줘도 막창 대창 등등 창 들어가는 음식은 안 먹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아우가 마라탕은 먹어줘도 막창 대창 등등 창 들어가는 음식은 안 먹는 부분입니다
신이완성한케롱님의 댓글의 댓글 신이완성한케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대구는 반이 맛집이여라 대구는 반이 맛집이여라
코아정순탄님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착한생아구 여기 진짜 기절할지도모름 착한생아구 여기 진짜 기절할지도모름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진짭니까 형님 아우 여자친구만 맥여야겠다 진짭니까 형님 아우 여자친구만 맥여야겠다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데이트라자네 영감님아 데이트라자네 영감님아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3 데이트면 더 좋지... 존나 맛있는데 ㄹㅇ 데이트면 더 좋지... 존나 맛있는데 ㄹㅇ
10질전문가승무텐님의 댓글 10질전문가승무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6 동인동 찜갈비 여자들이 좋아하는맛 동인동 찜갈비 여자들이 좋아하는맛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오호라 찜갈비라 ... 이거 메모입니다 오호라 찜갈비라 ... 이거 메모입니다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7 어딘데 대구 슬기형 나좀 빠삭함 어딘데 대구 슬기형 나좀 빠삭함
슬기로운님의 댓글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8 차 있고 여기 수성구? 입니다 법원쪽 차 있고 여기 수성구? 입니다 법원쪽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9 그쪽이면 맛난거많지 일단 거기간김에 수성못 슥들린다는 느낌으러 수성못쪽에 알랴주까 그쪽이면 맛난거많지 일단 거기간김에 수성못 슥들린다는 느낌으러 수성못쪽에 알랴주까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시드좀 있으면 더우 가 거기 소고기 진짜 맛집임 시드좀 있으면 더우 가 거기 소고기 진짜 맛집임
삼떡이올시다님의 댓글의 댓글 삼떡이올시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시드 별로없으면 앞산큰골집도 맛남 시드 별로없으면 앞산큰골집도 맛남
슬기로운님의 댓글 슬기로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49 형들 일단 화장실에 너무 오래 있으면 혼나서 가볼게 형들 일단 화장실에 너무 오래 있으면 혼나서 가볼게
손맛님의 댓글 손맛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9:51 대구 2년 넘게 있어봤는데 동성로 맥도날드가 가장 맛집이었어요 대구 2년 넘게 있어봤는데 동성로 맥도날드가 가장 맛집이었어요
슬지성님의 댓글 슬지성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04 동성로에 도마29 추천합니당 시내에 여자친구랑 자주가요 흐트러진덮밥 추천 동성로에 도마29 추천합니당 시내에 여자친구랑 자주가요 흐트러진덮밥 추천
텐긍정님의 댓글 텐긍정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1 막창은 구공탄 142,570 럭키포인트 당첨! 막창은 구공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