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대회 방송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feat.슬지성) 작성자 정보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8 18:33 컨텐츠 정보 191 조회 28 댓글 1 추천 목록 본문 우승 했다고 훈지까지 따로 챙겨주신제코 , 갔어요 님 대단히 감사합니다그리고 이렇게 지원해주신 매니저님께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오늘 정말 고생 많이 해주신 지성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그리고 베후 추천 눌러주신 형님들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이 20만 베후 쿠폰은 내일 방송때 슬롯으로 돌려보겠습니다성공시 시청자 이벤트 나가겠ㅆ습니다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1 추천 관련자료 댓글 28 맥스터쟈뿌자님의 댓글 맥스터쟈뿌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방송 봐주셔서 감삿합니다!! 방송 봐주셔서 감삿합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emo:zzal/zzal-01.gif:150}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제리만셋 ㅅㅅㅅ 제리만셋 ㅅㅅㅅ 짝귀님님의 댓글 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고생햇오 아정잉:) 199,775 럭키포인트 당첨! 고생햇오 아정잉:)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짝귀 든든하구마잉 짝귀 든든하구마잉 텐카북북북님의 댓글 텐카북북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재밌었어용 재밌었어용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해설 하면서도 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이 연출되서 넘 뿌듯하고 잼있었습니다! 해설 하면서도 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이 연출되서 넘 뿌듯하고 잼있었습니다! 귬니다님의 댓글 귬니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당!!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당!!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봐줏셔서 감사합니다 귬니마 형림! 봐줏셔서 감사합니다 귬니마 형림! 코어뭉찌빠님의 댓글 코어뭉찌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많으셨습니다!!!! 방송 개꿀잼이였어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방송 개꿀잼이였어요!!!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뭉티기형림 봐주셔섯 감사해용 287,494 럭키포인트 당첨! 뭉티기형림 봐주셔섯 감사해용 코어뭉찌빠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뭉찌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후기도 정성스레 적었습미다 형님 ㅅㅅㅅ! 후기도 정성스레 적었습미다 형님 ㅅㅅㅅ!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감사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텐헐크님의 댓글 텐헐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햇어요 재밌게 봤답니다 고생햇어요 재밌게 봤답니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헐크형림!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헐크형림! 부갈님의 댓글 부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고생~ 89,394 럭키포인트 당첨! 고생고생~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케케케 대회 우승좀 해바바 케케케 대회 우승좀 해바바 부갈님의 댓글의 댓글 부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석살고싶다 ㅎㅎ 아정이도 고생많았어!! 석살고싶다 ㅎㅎ 아정이도 고생많았어!! 코어가바보님의 댓글 코어가바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아정찌 고생해써~ 흐뭇 아정찌 고생해써~ 흐뭇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봐줘서 고마워 응원하느라 고생해써 바보야 봐줘서 고마워 응원하느라 고생해써 바보야 코아정순탄님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수고했어 재밌게 잘봤네 수고했어 재밌게 잘봤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걸리형림 담 기회에 형님의 닉네임이 꼭 올라가길 기원할꼐요 케케케 걸리형림 담 기회에 형님의 닉네임이 꼭 올라가길 기원할꼐요 케케케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다음달은 루징없을예정임 다음달은 루징없을예정임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아 루징없ㅅ는게 좋은거죠 크크크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어요 ~~ 아 루징없ㅅ는게 좋은거죠 크크크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어요 ~~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케케 이따 술먹방때 보자 케케 이따 술먹방때 보자 술취한호랑이님의 댓글 술취한호랑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8 고생많았어요~~ 고생많았어요~~ 텐슬나도장님의 댓글 텐슬나도장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8 재밌게 잘봣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재밌게 잘봣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맥스터쟈뿌자님의 댓글 맥스터쟈뿌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방송 봐주셔서 감삿합니다!! 방송 봐주셔서 감삿합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emo:zzal/zzal-01.gif:150}
짝귀님님의 댓글 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3 고생햇오 아정잉:) 199,775 럭키포인트 당첨! 고생햇오 아정잉:)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해설 하면서도 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이 연출되서 넘 뿌듯하고 잼있었습니다! 해설 하면서도 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이 연출되서 넘 뿌듯하고 잼있었습니다!
귬니다님의 댓글 귬니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당!!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당!!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봐줏셔서 감사합니다 귬니마 형림! 봐줏셔서 감사합니다 귬니마 형림!
코어뭉찌빠님의 댓글 코어뭉찌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많으셨습니다!!!! 방송 개꿀잼이였어요!!! 고생많으셨습니다!!!! 방송 개꿀잼이였어요!!!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뭉티기형림 봐주셔섯 감사해용 287,494 럭키포인트 당첨! 뭉티기형림 봐주셔섯 감사해용
코어뭉찌빠님의 댓글의 댓글 코어뭉찌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후기도 정성스레 적었습미다 형님 ㅅㅅㅅ! 후기도 정성스레 적었습미다 형님 ㅅㅅㅅ!
텐헐크님의 댓글 텐헐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햇어요 재밌게 봤답니다 고생햇어요 재밌게 봤답니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헐크형림!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헐크형림!
부갈님의 댓글 부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4 고생고생~ 89,394 럭키포인트 당첨! 고생고생~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케케케 대회 우승좀 해바바 케케케 대회 우승좀 해바바
부갈님의 댓글의 댓글 부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석살고싶다 ㅎㅎ 아정이도 고생많았어!! 석살고싶다 ㅎㅎ 아정이도 고생많았어!!
코어가바보님의 댓글 코어가바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5 아정찌 고생해써~ 흐뭇 아정찌 고생해써~ 흐뭇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봐줘서 고마워 응원하느라 고생해써 바보야 봐줘서 고마워 응원하느라 고생해써 바보야
코아정순탄님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수고했어 재밌게 잘봤네 수고했어 재밌게 잘봤네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6 걸리형림 담 기회에 형님의 닉네임이 꼭 올라가길 기원할꼐요 케케케 걸리형림 담 기회에 형님의 닉네임이 꼭 올라가길 기원할꼐요 케케케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다음달은 루징없을예정임 다음달은 루징없을예정임
아정이님의 댓글의 댓글 아정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아 루징없ㅅ는게 좋은거죠 크크크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어요 ~~ 아 루징없ㅅ는게 좋은거죠 크크크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어요 ~~
코아정순탄님의 댓글의 댓글 코아정순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7 케케 이따 술먹방때 보자 케케 이따 술먹방때 보자
텐슬나도장님의 댓글 텐슬나도장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18:38 재밌게 잘봣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재밌게 잘봣어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