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랑도 그만할때가 됐나보네요 ....
컨텐츠 정보
- 156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두달이 넘게 출금한번을 못해보네요 어떻게 두달을이용중 출금한번을 못하는게 말이 됩니까 짜증나서 못해먹겠네 진짜 오링나서 케어센터에 위로포인트좀 달라고 구걸하는데 포인트지급 얼마나해줬다고 앞전지급내약있다고 거절만당하고 위로포인트받아서 돌려봐야 얼마나 손해를 본다고 참나 개빡쳐서 못해먹겠네요 진짜 .....포인트를 떠나서 적당히좀 해야지 두달동안 출금한번을 못해보는게 말이되나 참나 ....
관련자료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