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누님께
컨텐츠 정보
- 174 조회
- 1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바꾼 닉넴이 너무 맘에 드는데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고 저조차도 오늘 헷갈려서 바보누나께 인사해야겠다 라고 생각하다가 저인거 깨닫고 ㅋㅋㅋㅋ
너무 감사하게 이미지 렌탈 해주셨지만...
뭉찌빠코어로 변경전까지는 이미지는 빼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이미지라도 없으면 좀 덜 헷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저로인해 바보누님께 피해가 가면 안되기때문에 최대한 덜 비슷하게 갈게여!
닉넴 허락해주신 바보누님께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