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딱 ㅋㅋㅋ 작성자 정보 뱅커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8 10:45 컨텐츠 정보 45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어떻게 16강도 아니고 32강을 못올라가지ㅋㅋㅋㅋ홍명보도 병신이고 선수들도 그냥 존나게 못했네요뒤없는 형님들이 계란 존나 던져주길...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