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푹 잘났네~~~~~ ㅎㅎㅎ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일어나서..
일단 업벳 출석하고~
자게에 돗개누나 축하도 하고~~ 소닉은 안써서 릴은 패스~~~~
축구 어케 될지도 보고~
근데 자게보니.. 32강은.. 실패인건가??
곧 업뱃형 오시겠네
일단 씻고 집안 청소좀 하고~
콤보 프리 ㅋㅋ 롤링 200% 치고 본전인거 보고 그냥 잠이든..
마저 돌려고 밥도 먹고
아니... 쉬는 날인데 생각해 보니 왤케 할게 많지...
모두들 오늘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