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밋도 마냥 두드리면 주는건줄 알았는데
컨텐츠 정보
- 227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개뿔 그냥 운빨좆망겜이구먼
엑스홀 존나 흘러서 깊어진게 오히려 잘된건지 ㅋㅋ
멘탈1은 지들끼리 정모를 쳐 하질 않나.. 30곱이나 50곱 세개 뜨면 맥스 뜰거 같은데 빡빡이 엔딩으로 약 본전만 주질 않나..
산퀜2 첫구매에 거진 맥스인데
맥스라하믄 프라 오라메 40만 구매 때릴까 ㅅㅂ 아 그냥 천천히 하자 해서 4만 구매에 맥스뜬거 이후론 2년만에 떴구마이
툼스톤 갔으면 조땔뻔했다잉ㅋㅋ 저번에 폰 주문한거 취소하고 툼스톤 갔다가 개 똥망했던 기억 덕분에 살었으야
아무튼 님들도 예상치 못한 순간에 빛을 틈새만큼은 볼 수 있을겁니다
저도 이때까지 잃은거 10분의 1만큼은 건졌네요..
아무튼 화이팅요
관련자료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