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공에비해 텐은 양반이였네 작성자 정보 텐빠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6.28 00:31 컨텐츠 정보 144 조회 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텐은 존나게안줘도 한방씩 뭐라도 주는데오공 이정도까진아니였는데그냥 죽어라 죽이기만하는그림이네최근에 오공에 대패하는 글보고 걸렀어야는데진짜 존나심각하네 ㅋㅋㅋ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 Promise님의 댓글 Promise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00:41 ㅠㅠ힘내요 ㅠㅠ힘내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